2007 최고의 신인 케이윌이 후속곡 <하리오>로 다시 한번 발라드 정상에 도전한다!
1집 <왼쪽가슴>으로 사람들의 가슴을 사무치게 만들었던 신인가수 케이윌이 이번엔 ‘샤방샤방’한 발라드 노래와 함께 다시 돌아왔다. 새롭게 리믹스 된 <하리오 스위트 믹스>에서는 이제껏 느낄 수 없었던 케이윌 만의 달콤한 목소리를 만끽할 수 있다.
이제는 많이 알려진 사실이지만 최고의 히트곡 <Hug>와 <I'm missing you>, <피> 등은 모두 작곡가 박창현의 손에서 태어나 가수들에게 전달되기 전 케이윌을 거친 곡들. 언더시절의 케이윌을 가요계에 입문시킨 장본인이기도 한 박창현이 이번엔 케이윌만을 위해 비장의 한 곡을 준비했다.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만큼 케이윌에게 꼭 맞춘 듯한 멜로디가 가창력을 돋보이게 하며 다시 태어나도 그대만을 사랑하겠다는 달콤한 가사가 귀에 쏙 들어와 여심을 사로잡는다. 거기에 <하리오 스위트 믹스>라는 독특한 제목마저도 눈길을 끌어 모든 연인들의 대표 러브송으로 자리잡을 기세다. 새롭게 발표되는 <하리오 스위트 믹스>는 프로듀서 방시혁이 직접 리믹스에 참여하여 원곡에서는 조금 아쉬웠던 점을 보강하여 리스너들이 가장 듣기 좋은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또한 이제는 댄스계의 한 자리를 차지한 바나나걸의 <쵸콜렛>을 갈무리했던 실력으로 만들어낸 <하리오 클럽믹스>는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케이윌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할 것이다
최근 에픽하이와 함께 한 노래 <M.U.S.I.C>과 박신양, 박진희 주연의 드라마 ‘쩐의 전쟁’ OST 수록곡 <혼자 지는 달>까지 삼연타석 홈런을 날린 케이윌, 이번에는 <하리오> 장외홈런이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