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을 믿어봐! ? Ready’O
(오빠 믿지? 손만 잡고 잘게!)
“여자는 듣지마!”라는 강한 메시지와 함께 남자들의 마음을 대변한다며 당차게 가요계에 도전한 Ready’O (레디오)가 또 한번 여성들에게 강하면서도 재미있는 메시지를 전해주고자 톡톡 튀는 가사가 돋보이는 “손만 잡고 잘게”를 가지고 다시 한번 여자들에게 남자들의 마음을 알아달라는 애교 섞인 메시지를 전한다고 한다.
Ready’O (레디오)는 지난 봄 “너는 눈물이다”로 혜성 같이 데뷔한 끼와 재능으로 뭉친
6인조 믹스쳐록 밴드로서 출중한 음악 실력만큼이나 세련된 외모로 대중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는 기대 가득한 신예들이다.
디지털 싱글 타이틀 “손만 잡고 잘게” 는 어떤 음악인가?
Ready’O(레디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타이틀인 “손만 잡고 잘게”는 경쾌한 Rock비트에 복고적인 멜로디와 재치 넘치는 랩이 가미된 새로운 스타일의 믹스쳐록 댄스 곡으로 귀에 쏙쏙 박히는 아이템적인 요소가 흥미진진한 노래이다.
“손만 잡고 잘게”는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프로듀싱 한 윤현성의 곡(정진환 작사)으로서,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함께 하고 싶어 애가 타는 남자들의 마음!
응큼하지만 남자의 솔직한 사랑 표현 방식이라 할 만큼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해보았음 직한 “손만 잡고 잘게” 라는 표현으로 사랑의 밀고 당기기를 보여주며 어느 하나 버릴 것 없는 알찬 단어로 재미있게 노래한 곡이다.
“손만 잡고 잘게” M/V Point!
“손만 잡고 잘게” 뮤직비디오에는 Ready’O(레디오)를 위해 90년대 가장 주목을 받던 아역 배우들이 총 출동해 든든한 지원군으로 똘똘 뭉쳐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카이스트와 허준에 출연해 사랑을 한 몸에 받던 이영호, 드라마“엄마의 바다”에 고현정의 남동생으로 출연해 원조 국민 남동생으로 불리는 이춘교, 영화”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 한병태 역으로 큰 인기를 받으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던 고정일, 현재 아역배우에서 신세대 마술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여성구 가 출연해 유쾌하고도 익살스러운 내용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더 빛내 주었다고 한다.
올 여름 “손만 잡고 잘게” 라는 노랫말이 유행어처럼 퍼지기를 즐겁게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