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sper of tears-
대중의 감수성에 바짝 귀 기울인
감각적인 미드 템포의 사랑스러운 신곡,[love love] & 1인2색
발라드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와 가사 [모를 겁니다]
이솔 E.SouL의 새 음반이 2007년 가요계에 일대 활력을 불어 넣기 시작 했다. 듣는 이들의 귓가에 중독성 있게 다가오는 흡입력을 지닌 목소리를 지녔다는 평을 얻으며 데뷔한 이솔 (E.SouL)은, 사랑과 아픔 그리고 이별에 대한 테마를 엮은 <Whisper of tears> 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이 참여한 이솔 (E.SouL) 의 데뷔 앨범 <Whisper of tears >는 음악적 완성도와 더불어 가요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편안한 음악이라는 두 가지 방면의 조화가 이미 팬들의 관심을 끌기 충분하다. 라이브 무대에 설 때마다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신인 가수 이솔(E. SouL) 은 음악적인 완성도와 매력적인 음색을 바탕으로 중국과 국내에 동시에 앨범을 발매하고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할 계획이다.
특히 이솔 (E.SouL)은 가요계에 흔하지 않은 학력이라는 점과 가창력의 여왕 가수 리아 와 함께 듀엣곡 불러 특히 선배가수인 리아가 신인가수의 앨범에 기꺼이 참여 했다는 점이 가요계에 큰 이슈가 되고 있다.
또 이번 앨범에는 국내 유명 작곡가, 작사가와 최정상의 뮤지션들의 참여가 돋보이는데, 높은 완성도와 함께 대중적이면서도 기존의 곡들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발라드, 펑키 리듬이 가미된 재즈댄스 곡 등은 신선과 다양성으로 가요계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미디엄 템포의 감각적인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love love, 양준영 작사,작곡]는 떠난 여자친구를 마음속에 지우려 하지만 지나간 추억 속에 사랑이 남아 있는 것을 알고 후회 했던 사랑의 아픔의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인기작사가 강우경씨의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와 이솔 (E. SouL)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 [모를겁니다, 강우경 작사 김광섭 작곡]는 절제된 표현 속에 감추며 드러내는 애절한 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외에도 타이틀곡 [love love],[모를겁니다.]두곡 뿐만 아니라 앨범에 수록된 곡 하나하나가 듣는 이의 귓가를 잡아끈다. 특히 [쿨]이 불러던 <울보>란 곡를 새롭게 편곡해 리아와 함께 불러 색 다른 느낌으로 감상할 수 있는 재미를 더 했다. 그밖에 예쁜 가사와 쉽고 경쾌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있는 재즈 댄스곡 <나를 사랑했니>,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웃으며 산다>등 독특함이 가득한 음악들이 가득 담겨져 있다.
이번 앨범은 이렇게 누구나 한번쯤 겪어 보았을 가슴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이해하기 쉽게 표현한 가사와 편안한 곡으로, 기교보다는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고 감정의 흐름을 따라갈 수 있는 전체적인 구성이 돋보인다.
특히 이솔 (E.SouL)의 데뷔앨범은 개그맨 황승환[일명 황마담]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모두 직접 손수 지휘하고, 뮤직비디오 연출도 직접 할 계획이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리 가요계의 터닝포인트에 확실한 변화가 예고되는 요즘, 이솔 (E.SouL)의 활동에 기대치가 높은 것은 당연한 것이 아닐까.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