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첫 라이브 콘서트 ‘LOVE’ 디지털 앨범 발매
지난 2월 10일, 11일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이승기의 공연 실황을 담은 디지털 앨범이 출시된다.
1집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해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으로 주목 받고, 2집 ‘하기 힘든 말’ 앨범으로 한층 성숙되어 남자 발라드 가수로서 최고의 위치에 올라섰으며,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을 통해 여성가수들의 노래를 풍부한 감성으로 표현한 실력파 가수 이승기는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소문난 칠공주’를 통해 정식으로 연기자로 데뷔, 전문가들과 시청자 모두에게 합격점을 받아 더 이상 국민 남동생이 아닌 어엿한 청년으로 성장하였다.
3장의 앨범을 내고 갖게 된 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LOVE'는 이승기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공연이었다. 그래서 변화무쌍하고도 다재다능한 그의 숨겨진 매력을 확인하며 6000여명의 관객들을 열기와 흥분으로 몰아넣은 100여분 동안의 콘서트 실황을 디지털 라이브 앨범으로 발매하게 되었다.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이승기의 히트곡들과 다양한 장르의 노래가 담긴 이번 디지털 앨범에는 지금의 이승기를 있게 해준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를 시작으로, ‘삭제’
‘하기 힘든 말’, ‘입모양’ ‘제발’ ‘원하고 원망하죠’ 등 그의 전매특허 발라드 곡들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으며, 직접 기타연주를 하며 부른 ‘여행가는 길’ ‘눈물’을 통해 숨겨진 기타 연주 실력도 확인 할 수 있다.
이미 최고의 발라드 가수로 인정받은 이승기이지만 이번 공연을 통해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색다른 면모를 선보이기도 하였다. 수준급 춤 실력을 공개한 댄스 스테이지에서는 립싱크가 아닌 라이브로 완벽한 춤과 노래를 소화해 내었는 ‘그녀는 예뻤다’ 와 ‘연예인’으로 한층 고조된 공연장의 열기와 흥겨움을 앨범을 통해서도 느낄 수 있으며, 이승기 특유의 구성진 창법으로 선보인 트로트 ‘땡벌’도 이번 앨범에 수록된 스페셜한 곡 중 하나이다.
또한, 그의 역량이 백분 발휘된 록 스테이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선보인 ‘외쳐본다’ ‘아버지’ ‘Crazy for U’ ‘한번만 더’도 수록되어 있다.
다양한 색깔의 음악과 라이브 현장의 생생한 열기를 고스란히 담은 이승기 라이브 콘서트 디지털 앨범은 실력 있는 최고 라이브 밴드의 연주와 새로운 편곡으로 기존 앨범에 수록된 원곡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감상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승기의 첫번째 콘서트 ‘LOVE' 디지털 앨범을 통해서 화창한 4월, 우리의 귀가 한층 더 즐거워질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