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이선일의 첫 번째 앨범 “Cool Blood”
가요계를 강타 할 11월의 초특급 신인이 다가온다.
주영훈 이윤미 부부의 동반 M/V출연으로 이미 화제가 되었던 이선일의 첫 번째 정규앨범(COOL BLOOD)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전체 앨범의 구성은 J-POP 락밴드성의 음악으로, 이선일의 이번 앨범의 특징은 누구나 듣고 신나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기분 좋은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다.
타이틀곡인 “Song For You”는 한국 가요계의 히트메이커로써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주영훈”이 작사 작곡을 하였으며, 이선일의 첫 앨범을 통해 또 하나의 히트곡과 히트메이커로써의 자리매김을 톡톡히 할 것이다.
타이틀곡 “Song For You”는 이미 많은 방송매체들을 통해 신부 “이윤미”에 대한 주영훈의 진실한 사랑을 담은 고백송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노래에 담아 심여를 귀울여 작사, 작곡 하여 신인가수 이선일을 통해 다시 한번 이윤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노래로 이선일 또한 그 감정을 잘 살려서 노래해 주영훈이 대만족하였다고 한다.
“함께 웃고 함께 울며 하나 되어 사는거야” 라는 노랫말처럼 올 한해 가요계를 보다 따뜻하고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예상한다.
이 밖에 이선일의 앨범(COOL BLOOD)에는 대중들의 감성을 자극할 감미로운 발라드와 미디엄 템포의 노래도 담아 역량있는 또 한명의 신인가수의 노래와 실력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이미 M/V현장에는 10월 결혼한 “주영훈 이윤미” 예비부부와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인기 탤런트 “류수영” 파워풀 넘치는 가창력의 소유자 가수 “양혜승”도 이번 앨범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M/V 컨셉에 맞는 좋은 M/V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그 어느 때보다 노력을 아끼지 않은 배우들과 스텝들의 분위기는 이날 M/V를 촬영하는 1등 공신이 되었고, 주영훈이 설립한 (주)클라이믹스엔터테인먼트 식구들도 촬영장을 찾아 응원하여 신인가수 이선일의 M/V현장은 여느 M/V 촬영장보다 훈훈했다고 한다.
이선일은 자신의 첫 번째 앨범 M/V만큼, 혼신의 노력을 다했고 모든 끼와 재능을 맘껏 펼쳤다고 한다.
촬영장에 찾아온 많은 관계자분들과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의 말을 끊이지 않으며 이번 앨범에 대한 굳은 의지를 볼 수 있었다고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전했다. 주영훈 이윤미 커플의 평소 모습과 이를 부러운 눈으로 바라보는 이선일과 관계자들의 모습은 이날 M/V 현장의 또 다른 묘미이다.
신인 가수 이선일은 작곡가겸 방송인 주영훈이 설립한 (주)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앨범으로 2년간의 혹독한 트레이닝에 거쳐 탄생했으며, 그 만큼 이선일에게 많은 인내가 필요했을 것이다. 하지만 가수가 되기 위한 변함없는 노력과 굳은 의지로 앨범 준비기간 내내 지치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성곡적으로 앨범을 만들 수 있었다고 한다.
이선일은 이미 락, 보컬 대회에서 다수의 화려한 수상 경력을 갖고 있으며 학창시절부터 밴드생활을 하는 등 가수가 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던 중 작곡가 주영훈에게 발탁되어 본격적으로 가수의 꿈을 이루게 되었다.
이선일은 피아노, 기타 등의 여러 악기를 소화 할 수 있는 실력을 겸비했고 직접 작사를 하며 곡을 쓰는 등 어린나이지만 음악적으로 성숙함을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의 조건을 갖춘 역량 있는 신인가수임에 틀림없다.
꽃미남의 외모에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할만한 뛰어난 외모와 이선일의 재치와 위트, 깊이 있는 성품은 또 다른 매력으로 비춰질 것이다.
이선일의 첫 번째 앨범 “Cool Blood”는 가요계 히트메이커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한 앨범으로 김종국 이번 앨범의 히트곡 “별 바람 햇살 그리고 사랑”등 다수의 드라마, cf 음악과 히트곡을 작곡한 작곡가 정진수 그리고 인기가수 이승철의 프로듀서로 알려진 “작곡가 이현승” 작곡가 김진훈 양정승 신형 등 인기작곡가들과 300여곡이 넘는 곡의 작사를 한 실력 있는 인기 작사가 “김태희” 한국 가요계 코러스의 여왕 “김현아”까지 작사에 참여하여 이선일의 첫 앨범에 빛을 더했다.
이선일은 이번 자신의 음반에 2곡을 직접 작사한 곡을 통해 진정한 가수가 되기위해 발돋음 할 수 있는 숨은 면모를 보여 준다.
이번 신인가수 이선일 1집앨범 “Cool Blood”는 작업과정부터 녹음까지 10개월이 넘는 녹음과 수차례의 수정 과정을 거친 최고의 컬리티를 갖춘 음반으로, 주영훈이 지금까지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것과는 다른 의미가 있을 것이다. 설립한 (주)클라이믹스에서 주영훈이 처음으로 프로듀싱한 앨범이기에 이선일의 1집 앨범에 거는 포부는 그 여느 때와는 다르다.
별들의 전쟁인 11월의 가요계에 정면으로 도전장을 던진 이선일의 음반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하며 선전을 기대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