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트코베인과 레드 제플린, 지미핸드릭스등의 영향을 받아 줄곧 밴드 활동을 하여왔고 서울 째즈아카데미를 거쳐 보컬 트레이너, A&R, 디렉터, 프로듀서로서 폭 넓은 경험을 쌓고 이젠 "리멤버"라는 이름의 가수로서 본격적으로 자신의 음악을 알리고자 한다.
*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한 "리멤버"의 1집앨범 "Rainy Blue"는 정통적인 락 사운드 로 트랜디한 곡과 정통 락 발라드, 미디엄 템포 발라드, 펑키 락, 매니아층을 대상으로한 빠른 템포의 곡 등으로 총 12트랙이 수록 되어 있다.
참여 뮤지션들은 강수호, 신현권, 최태완, 해외파 기타리스트 Gery jung등 그 이름만으로 도 이번 앨범의 "퀄리티(Quality)"를 짐작할 수 있다.
* 이번 앨범의 제작 기간은 2년으로 콘서트, 공연곡등 매니아층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가 음반 유통사들의 제의로 대중음악을 가미해 정규 앨범으로 발매하게 되었다.
트랜디한 락 발라드 타이틀곡 "어떡하죠"는 유통사, 모바일 업체들의 러브콜이 쇄도해 데뷔 전부터 음반 관계자들의 이슈가 되고 있으며 수록 곡 중엔 "드라마 ost" 삽입 제의로 일본 시장에 진출 예정인 곡도 있어 리멤버의 해외 진출로도 열려 있는 상황이다.
* 작곡가로는 김현정, 장나라, 디바, 소냐등의 프로듀싱을 한 박석원, 최희찬, Gery jung등 이 참여 하였고 앨범중 3곡은 리멤버 직접 작곡하였으며, 전곡을 본인이 작사하여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 그외 수록곡 중 7번트랙 "I", 8번트랙 "ENERGETIC", 9번트랙 "배신"은 최고 뮤지션들과 최고 스탭들의 팀 마인드 참여로 락 사운드와 개개인의 테크니컬(technical)한 플레이가 해외 음반들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완성도 높은 사운드으로 평가 받고있다.
* 타이틀 곡은 발라드지만 공연및 콘서트등의 활발한 라이브 무대 활동으로 락커다운 모습 과 락 공연다운 무대로 대중 앞에 다가설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