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감우성 주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상반기 최고 기대작 SBS 미니시리즈 [연애시대]OST
싱글이 이례적으로 드라마 방영전에 전격 공개되었다. 특히 피아니스트 노영심이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고 그러다보니 참여 아티스트의 선택이 실력파 위주로 참여하였고 타이틀 곡 <만약에 우리>와 <고백>은 가장 본 드라마의 시작을 알리는데 최고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이번에 미리 공개된 OST는 제작 발표이후 받고 있는 드라마에 대한 많은 기대를 음악적 완성도 측면에서 확인시켜주며 한층 더 높여주고 있다.
드라마 소개
영화 "하루","고스트 맘마"등으로 익숙한 한지승 감독이 오랜만에 연출하는 드라마 "연애시대"는 "파란만장 미스김10억만들기" "동갑내기 과외하기" 의 박연선이 극본을 맡고 영화"작업의 정석"과 "왕의 남자"로 각각 현재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손예진과 감우성이 캐스팅 되어 화제를 낳고 있는 드라마이다.
올 4월 초 SBS에서 방영될 예정인 이 작품은 다른 드라마와 달리 상당부분 현재 사전제작되고 있어서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주고 있다.
이혼 부부를 주인공으로 하여 손예진이 수영선수 출신 스포츠 강사, 감우성이 서점 북 마스터 역을 맡았으며 헤어져도 여전히 사랑하는 두 사람이 서로에게 이성을 소개하거나 연인 시절 데이트 장소에서 만나 서로의 사생활에 참견하는 등 독특한 인연과 섬세한 감정 표현에 바탕을 둔 멜로 드라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