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There] 앨범은 그들의 전작과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록 음악의 틀을 거부하며 자신들의 음악을 구성해 나가는데 있어서 충분한 그들만의 능력을 보여준다. Steve Albini와 함께 구성한 극한에 다가가는 음향적 실험, 클래식을 듣고 있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게끔 만드는 MONO의 아름다운 작곡, 긴 호흡과 사색이 필요한 앨범의 런닝타임등은 그들의 능력을 이 앨범을 통해 만끽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해 주며 듣는이들의 귀를 두근거리게 하는데 있어서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실 각 곡이 가지는 의미와 이 앨범의 많은 음악적 찬사등의 수많은 수식어구를 제쳐두고서라도 결국 이번 앨범은 그들이 표현하고자 하는 음악과 삶의 여정으로의 초대임을 많은 이들이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바로 이것이 세상에 존재하는 끝없는 우주와 하늘을 향해 폭발하는 젊은 에너지와 희망을 느낄 수 있는 우리 모두의 꿈일 것이며 이러한 희망의 정점에서 MONO의 역사를 다시금 쓰게 할 [You Are There]앨범은 많은이들의 감각속에서 살아 있는 음악으로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