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의 건아 NRG 가 2005년 11월 대중 앞에 당당히 선다.
전 멤버 문성훈 의 탈퇴로 앞으로의 NRG 는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이상
3인조로 영원히 함께 할 것이다.
이번 7집 타이틀은 “1 of 5 : 따로 또 같이” 이다.
이 뜻은 ‘1장의 앨범을 5장의 싱글 앨범으로 활동한다.’ 라는 뜻으로 지금까지는 NRG 멤버가 모든 곡에 참여 했으나 이번만큼은 NRG 5곡을 비롯하여 추억의 그룹 하모하모 ( 이성진, 천명훈 ) 1곡, 이성진 솔로 1곡, 천명훈 솔로 2곡, 노유민 솔로 2곡, 마지막 트랙에는 이성진 솔로 곡을 클래식 버전으로 편곡하여 모두 12곡이 수록되어있다.
타이틀 곡 ‘별책부록’ 은 신나는 펑키 리듬의 댄스곡으로 댄스음악에 목말라있는 지금 NRG 만의 ‘유쾌, 상쾌, 통쾌’ 한 즐거움으로 대중들에게 강력하게 어필을 할 것이다.
그 외에도 NRG의 대표곡 ‘Hit song’ 과 ‘대한건아 만세’를 작사, 작곡 한 멤버 천명훈이 이번에도 역시 본인의 솔로 곡 ( 제목: 달려, Shiny )을 작사, 작곡 하는 등 멤버 솔로 곡들 모두 각자의 경험과 아픔을 직접 가사로 표현하여 지금까지 NRG 앨범 중 가장 애착이 가고 그 완성도 또한 최고라 할 만큼 멤버 모두는 자신감이 충만해 있다.
또한 11월 19일 MBC ‘쇼! 음악중심’ 에서 NRG 7집 타이틀 곡 ‘별책부록’ 과 추억의 그룹 하모하모 의 ‘선물’ 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멤버 각자들의 솔로 곡들을 발표할 예정으로 있으며, 그룹 NRG 와 그룹 하모하모 그리고 각자 솔로 활동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함으로써 지금까지 꺼져가던 대한민국의 음반시장에 불씨를 다시 살려 놓을 것을 감히 예언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