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곡은 `동행`으로 조피디의 곡으로 조피디의 랩과 노래가 포함된 함께 밝고 경쾌한 느낌의 곡으로 이태원이 불렀다고는 상상할 수 없는 파격적인 변신을 보여준다. 또 가스펠 전문 밴드`믿음의 유산`팀이 코러스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조피디의 5집 앨범`친구여`에서 상상도 못했던 인순이와의 노래로 가요계를 깜짝 놀래 켰던 조피디와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것.
이번 독집은 가스펠 성향의 앨범으로 조피디 외에도 최근 `풀하우스`노래를 직접 불러 화제가 된 작곡가 이경섭과 서울대 출신 가스펠 계의 마술사로 불리는 신상우.
영화 `내 남자의 로맨스` OST등 영화 드라마 전문 프로듀서로 유명한 김득수, 프로듀서 등이 참여해 역대 가스펠 중 최고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태원은 뉴욕 줄리어드대 대학원출신으로 뮤지컬`왕과 나`로 브로드웨이에서 데뷔, 2000년 한국인 최초로 영국 뮤지컬에 진출 뮤지컬 아카데미상 이라 불리는 `올리비에 어워드`조연상에 노미네이트 된 세계적으로 먼저 알려진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뮤지컬 스타다.
제2의 서태지로 불리며 한국의 대중음악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조피디의 음악성과 독특한 음색의 랩과 천상의 목소리로 평가 받는 이태원의 보컬이 한데 어우러진다는 자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수미와 함께 `좌수미 우태원` 으로 불리우며 한국 문화 예술계의 큰 축을 이끌어 가고 있는 이태원의 한국에서의 활동 후 첫 독집 앨범이 주목 받을 수 있는 이유다.
또 이태원과 조피디 둘 다 힘든 이국생활을 하며 음악수학을 했다는 것과 그 속에서 독실한 종교생활을 해왔다는 것은 이번 앨범이 가스펠 성향이란 것에도 동감이 가는 대목이다.
`뮤지컬`과 `콘서트` `공연`등 라이브 무대에서만 맛 볼 수 있었던 세계적인 음악가의 최고급 목소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팬들을 흥분 시키고 있다.
- 자료제공: BMG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