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의 우당탕 아빠 찾아 삼만리! 피보다 진하고, 정자보다 끈질긴 별난 가족의 탄생을 그린 KBS 새 일일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의 주제곡 '넌 특별하단 말이야'가 발표되었다.
이번 곡 '넌 특별하단 말이야'는 SNS에서 2000만 조회수를 기록한 ‘가슴으로 운다’에 이어 제이세라와 발표한 듀엣 싱글 ‘배운게 사랑이라’, 수니그룹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에 이르기까지 각종 음원차트에 오르며 대세 보컬리스트로서 존재감을 과시한 배그나가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생동감 넘치는 활력을 더하게 되었다.
‘넌 특별하단 말이야/ 혼자가 아니라는 말이야 고갤 들어봐 별처럼 수놓아진/ 인연 그게 우리니까’
드라마의 메인 텔럽곡인 ‘넌 특별하단 말이야’는 경쾌한 밴드 사운드와 따뜻한 가사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제목이자 메인 테마인 ‘넌 특별하단 말이야’의 발음에 주인공 ‘마리’를 녹여내어 자연스레 주인공인 ‘마리’의 여정을 응원하게 되는 유쾌한 곡이다.
또한 이번 곡 '넌 특별하단 말이야'는, 국내를 비롯하여 중국, 일본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앨범 및 ost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의 합작품으로 배그나와 환상적인 음악적 케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KBS 새 일일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은 KBS 1TV를 통해 매주 월~금 오후 08:30에 방송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