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내향남녀' 컬래버 음원 'What If'
MBTI IIIIII!!!!! 극 I 의 내향형 인간들이 만났다! 사이다 없이는 목이 메어 볼 수 없는 쌍방오해 트라우마 극복 연애기!
자신에게 다가와주는 자혁과 친해지고 싶은 마음과 그렇지 못한 얼굴을 한 자유. 오해만 안겨주게 되는데...
과연 자유와 자혁은 이 난관을 극복하고 서로에게 다가가는데 성공할 수 있을까?!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하이틴 로맨스 웹툰 '내향남녀'와 '유주 (YUJU)'가 만났다.
'What If'는 작품 중 인물들의 마음에 빗대어 상대방에게 다가가지 못하는 마음과 간절한 진심을 담은 곡으로, 감성적인 신스 사운드와 유주의 독보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한층 애절함을 더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가감 없이 발휘하며 홀로서기에 성공한 유주는 올해 8월 미니 3집 'In Bloom'까지 매 앨범마다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한층 더 깊고 풍부한 색을 지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곡은 '열혈사제2', '귀궁', '굿파트너'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의 OST를 작업하며 탁월한 음악적 감각을 선보여 온 수경 작가와 강주은 작가가 의기투합해 웹툰 내 인물들의 내면과 감정을 완벽히 대변하는 높은 완성도의 음원을 탄생시켜 작품의 감정선을 한층 더 풍부하게 채울 예정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