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STATION Episode.12
'제이윈엔터테인먼트'와 '단가행'이 공동 제작한 버스킹 프로젝트 '레인보우 스테이션'의 12 번째 이야기 '김효수, HOSON (호선), 서현준, 백승철'의 '그때가 되면'이 발매되었다.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이 모인 곳을 찾아가 '레인보우 스테이션'에서 준비한 음악을 들으며 잠시 쉬어갈 수 있는 버스킹 프로젝트에 김소연, 경서, 임재현, 서로, 백예슬, 박수진, 훈정양, 백그림, 오시영, 추화정, 유다원, 희형제, 로즈마일, 톤블루, 류진, 이서진, 추상민, 검은별, 김효수, HOSON (호선), 서현준, 백승철 김성결, 오창미 24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열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그때가 되면'은 쌀쌀해진 가을을 겨냥한 레트로한 알앤비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마음이 떠난 연인에게 언젠가 다시 곁에 돌아와 달라고, 우리는 끝나지 않고 계속될 운명이라고 노래한다.
각기 다른 음색을 가진 네 명의 보컬 효수, 호선, 현준, 승철은 처음 선보이는 하모니에도 하나의 감정선을 이루어냈다.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효수와 호선을 시작으로 청각을 압도하는 현준의 고음, 그리고 이어지는 승철의 클라이막스 후렴까지 하나의 멜로드라마를 완성시켰다.
네 명의 각기 다른 음색의 후렴을 즐기며 들어보기를 추천한다.
매달 하루하루를 열심히 보내고 있는 당신에게 어느 날 찾아갈 예정인 '레인보우 스테이션' 프로젝트를 기다려 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