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려오듯 내리는 아픔이 쌓이겠지만 결국 녹을 거야 그날의 눈처럼"
"그날의 눈처럼"은 지나간 계절의 아픔과 그리움을 서정적으로 녹여낸 발라드 곡으로, 배우리의 섬세하고 따뜻한 보컬이 곡의 감성을 더욱 깊게 전달한다.
이 곡은 여전히 남아 있는 사랑을 그리워하는 모든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것이다.
|
INTRODUCTION"밀려오듯 내리는 아픔이 쌓이겠지만 결국 녹을 거야 그날의 눈처럼"
"그날의 눈처럼"은 지나간 계절의 아픔과 그리움을 서정적으로 녹여낸 발라드 곡으로, 배우리의 섬세하고 따뜻한 보컬이 곡의 감성을 더욱 깊게 전달한다. 이 곡은 여전히 남아 있는 사랑을 그리워하는 모든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것이다. TRACKSRELEASESCREDITS작사 : 이삼공 (230)
작곡 : 이삼공 (230) 편곡 : 이삼공 (230) ------- Executive Producer 강대헌 (로빈엔터테인먼트) Music Producer WillCome Lyrics by 이삼공 (230) Composed by 이삼공 (230) Arranged by 이삼공 (230) Piano 이삼공 (230) Strings 강민호 Recorded by 유재범 @ Robin Music Studio Mixed by 유재범 @ Robin Music Studio Mastered by L-R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