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 카카오웹툰 '비밀사이' OST Part.3 '거짓말의 반대말만 할게요']
'고막 클리너' 이창섭이 '비밀사이' OST로 따뜻한 발라드를 선보인다.
이창섭이 인기 카카오웹툰 '비밀사이'의 OST 앨범 세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이창섭은 12월 10일 '비밀사이' OST Part.3 '거짓말의 반대말만 할게요'를 발매하며 주인공들의 깊은 감정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거짓말의 반대말만 할게요'는 애틋한 멜로디와 이창섭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서로의 아픔을 감싸안으며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진솔한 가사가 돋보인다.
이창섭은 특색 있는 음색과 폭넓은 음역, 그리고 탄탄한 가창력으로 '거짓말의 반대말만 할게요'의 감정선을 표현한다. 이창섭의 노래는 일렉기타 아르페지오로 소박하게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현악기와 밴드 사운드가 더해지는 곡 구성을 더욱 뚜렷하게 그려낸다.
'비밀사이'는 카카오웹툰에서 누적 조회수 1억 7천만 뷰를 돌파한 맥퀸스튜디오 작가의 오피스 BL 소재 웹툰이다. 카카오웹툰 외에도 북미 타파스, 일본 픽코마 등 6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각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주니(JUNNY)의 'How Can I', 폴 블랑코의 '툭 꺼낸 말에는 오히려 거짓 없으니까'에 이어 세 번째 OST로 이창섭의 '거짓말의 반대말만 할게요'를 공개한다.
이창섭의 감성으로 완성한 '거짓말의 반대말만 할게요'가 웹툰, 음악 팬들에게 올겨울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