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RAGON이 ‘POWER’를 기습 공개한 지 채 한 달도 되지 않은 시점에 새로운 디지털싱글 ‘HOME SWEET HOME’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다시 한번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HOME SWEET HOME’은 곡 제목 그대로 “즐거운 나의 집”이라는 의미로, “즐거운 나의 집”인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팬들과의 깊은 유대감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팬들과 대중의 곁을 한순간도 떠난 적이 없다는 메시지를 담아, 무대 위에서 자유롭게 뛰놀며 즐기는 듯한 가사와 리듬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빅뱅의 멤버 태양과 대성의 참여는 빅뱅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준다. 이들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빅뱅 특유의 음악적인 색채를 ‘HOME SWEET HOME’에 입혔고, 이는 빅뱅의 짙은 노스탤지어를 풍긴다.
‘POWER’를 통해 7년 만의 컴백을 선언하며 K-POP “KING”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면, ‘HOME SWEET HOME’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G-DRAGON과 빅뱅의 리더로서의 정체성을 동시에 보여주는 곡으로, 듣는 이로 하여금 특별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향수를 불러오는 힙합 트랙 위로 G-DRAGON 특유의 박자를 자유롭게 활용한 밀도 높은 래핑, 그리고 해석의 재미를 제공하는 독창적인 가사는 이번 ‘HOME SWEET HOME’에서도 빛을 발한다. 태양, 대성과 파트를 주고받다가 곡의 클라이맥스 부분에서 It’s about time to ‘ROCK-ON’이라고 말하는 G-DRAGON. 이제 그가 이끄는 새로운 음악의 여정을 마음껏 즐길 시간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