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로 다시 돌아온 장안의 화제작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2]의 첫 번째 OST ‘Fighter' 출시.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주연의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2] (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의 첫 번째 OST 앨범이 발매됐다.
[열혈사제2]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의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노 조절 장애 열혈 신부 김해일이 부산으로 떠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한판 뜨는 노빠꾸 공조 수사극으로 2019년 메가 히트 드라마 ‘열혈사제1’의 다음 시즌으로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5년 만에 컴백했다.
특히 이번 곡 ‘Fighter’는 시즌1에 이어 시청자들의 강렬한 요청으로 시즌2에서도 새롭게 편곡되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가창에는 탄탄한 실력과 시원하게 올라가는 고음으로 무대에서 매번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가수들도 인정하는 명품 가창력으로 뽑히는 보컬리스트 HYNN(박혜원)이 참여하였다.
폭 넓은 보컬의 스펙트럼으로 기존 강점으로 꼽혀온 고음뿐 아니라 중·저음역까지 탁월하게 소화해 내며 보컬의 완성도를 높였다.
작곡에는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가 참여하였고, 작사는 ‘Asia Got Talent 2015’에서 데이빗포스터, 스파이스걸스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에게 극찬을 받은 싱어송라이터 라엘(Ra.L)이 작업하였다.
여기에 힙합 팬들에게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랩퍼 nochexintoma의 피쳐링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드라마 [열혈사제2]는 ‘신 구담 어벤저스’가 검찰, 경찰, 조직까지 얽힌 ‘대형 마약 카르텔’과 맞서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지옥행 하이패스 발권’을 시작한 그들의 이야기를 기대할 수 있으며,
2024년 11월 8일부터 매주 금, 토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