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 MZ력 폭발하는 보이넥스트도어 표 힙합!
9월 2일 미니 3집 ‘19.99' 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 발표
누구나 한 번쯤 겪을 유쾌한 일탈 이야기로 세대공감 이끈다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미니 3집 ‘19.99' 발매에 앞서 9월 2일 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를 선보이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부모님 관람불가'는 여섯 멤버(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위트와 ‘MZ력'을 극대화한 곡이다. 부모님께 들키기 싫은 한밤중의 일탈을 담은 힙합 트랙으로, 간결하고 독특한 비트에 맞춰 그루브를 타는 멤버들의 유쾌한 에너지가 돋보인다.
명재현, 태산, 운학이 이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현실감 있는 가사로 채웠다. “거의 집 앞이라 말하고서 농땡이 피우지”, “어릴 적 혼날 때 엄마 잔소리 안 듣고 / 방바닥 무늬를 세어 본 적도 있어” 같은 노랫말로 또래에게는 공감을, 윗세대에는 추억을 자극한다. 리우는 퍼포먼스 창작에 참여했고 성호, 이한은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반항기 넘치는 보컬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오는 9일 발매되는 미니 3집 ‘19.99'는 10대와 20대의 경계에 선 청춘의 치기 어린 생각과 치열한 고민을 솔직하게 담은 앨범이다. 인생에서 가장 뜨거운 나이인 스무 살이 되기 직전의 상태를 ‘19.99'라는 불완전한 숫자로 표현했다. 이 시기를 보내는 멤버들이 어느 때보다 밀도 있게 곡 작업에 참여해 한국의 평범한 19.99세라면 모두 공감할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