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워십'의 첫 싱글 앨범 – 제이워십 클래식, "주의 사랑이 지금(主の愛が今) [Bilingual Ver.]"
새롭게 선보이는 '제이워십 클래식(Jowrship Classics)'은, 이전까지의 제이워십 정규앨범이 비교적 최근에 발표된 곡을 수록한 것과는 달리, 일본 초창기 8,90년대에 발표된 오래된 찬양들을 엄선해 새롭게 재해석한 후 현 시대에 맞는 세련된 편곡과 연주를 가미해 완성한 작품입니다.
이것에 실력과 영성을 겸비한 다양한 보컬들이 가세해 한층 깊이를 더함으로써 기존의 찬양을 알고 있던 나이든 연령층뿐 아니라 젊은이들까지 함께 듣고 공감하며 은혜를 나누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한 특별 프로젝트 앨범입니다.
제이워십 클래식의 '첫 싱글(Single)'이자 그 스타트를 끊는 곡은 "주의 사랑이 지금(主の愛が今)"이라는 찬양입니다.
이 곡은 자와메키(Zawameki)의 대표인 '타키모토 히라꾸 / 타키모토 노리꼬' 목사님 부부가 작사 작곡해 1994년도에 출시한 "히오마끼찌라세(火をまき散らせ)"라는 앨범에 수록된 찬양으로, 아름다운 선율과 영감 넘치는 가사를 담고 있기에 수많은 일본교회에서 오랜 세월 동안 애창되고 있는 귀한 예배곡입니다.
이 찬양을 국민일보 선정 '2년 연속 기독교 브랜드 대상' 수상에 빛나는 "레비스탕스(Levistance)"가 콜라보로 참여해 멋지게 표현함으로써 힘을 실어 주었습니다.
레비스탕스는 미국 버클리음대 출신 가수, '슈퍼스타 K7' 참가자, 인디밴드, 여성 듀오그룹 가수 등의 젊은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악성은 물론 영성까지 갖춘 덕분에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워십팀으로 평소 일본선교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터에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기쁘게 동참해 주었습니다.
바라기는 첫 싱글 앨범인 "주의 사랑이 지금"이, '코로나 이후 지쳐 있는 많은 그리스도인들의 심령을 위로하고 치료하며, 세상 사람들의 외면과 핍박으로 무기력 해져 있는 교회들에 용기를 주는 동시에 한국과 일본 땅에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온전히 전하는 선한 도구로 쓰임 받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 Track List
01. 주의 사랑이 지금(主の愛が今) [Bilingual Ver.]
02. 주의 사랑이 지금(主の愛が今) (Bilingual_Ins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