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노래] 프로젝트 여섯 번째 작품 "내 모습 이대로"
크리스천 아티스트의 인생 곡을 새롭게 담아내는 프로젝트 [그 노래]의 여섯 번째 곡은 히스플랜의 "내 모습 이대로" 입니다.
2015년 제이어스가 발표한 곡으로 우리의 약함마저 사랑하고 손잡아 주시는 주님과 동행함을 고백하는 곡을 히스플랜의 새로운 해석으로 새로이 만들어 내었습니다.
이번 작품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를 담은 히스플랜의 화기애애한 인터뷰와 라이브는 크리스천 음악 전문 채널 쉘터뮤직박스 (https://www.youtube.com/sheltermusicbox)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히스플랜이 "내모습 이대로"를 [그노래]로 선택한 이유는?
저희 히스플랜 멤버들 한 명 한 명 보면 각자가 정말 다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상으로 나가 한 분 한 분을 보면 서로가 또 많이 다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서로가 다르다 보니 그 다름 때문에 배척하고 서로 사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이런 시기에 필요한 메시지가 저희가 이번 그 노래 프로젝트를 통해 찬양하게 된 내 모습 이대로 가사의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를 지으신 하나님께서 내 모습 이대로 사랑해 주신다는 이 곡의 가사처럼 하나님을 닮아가는 제자로서 우리 또한 서로의 모습 그대로 사랑해 주고 서로를 위하는 세상이 된다면 얼마나 이 세상이 사랑으로 넘치고 아름다워질까라는 기대를 하게 되는 찬양이었습니다.
서로의 모습 그대로 사랑하는 세상은 얼마나 아름다울까 얼마나 자유로울까 라는 기대를 빠른 템포와 산뜻한 악기 구성으로 표현해 보았고 많은 분들께서 함께 이 마음을 품어주셨으면 하는 소망이 생겼습니다.
이런 하나님의 선하심을 널리 전하는 도구로서 찬양하는 히스플랜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