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소개 자료]
브로맨스(VROMANCE), 18th 디지털 싱글 [괜찮은 척하지만]
디지털 싱글 '괜찮은 척하지만’은 지난 브로맨스(VROMANCE)만의 발라드에 정점을 이룬 앨범이다.
파워풀하며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바탕으로 한 박장현의 감성적인 보컬과 섬세하고 다이나믹한 보컬로 곡을 해석해 주는 박현규의 음색, 그리고 부드럽고 세련된 보컬로 귀를 감싸 주는 이현석의 보컬이 어우러져 브로맨스(VROMANCE)만의 완벽한 발라드곡을 완성하였다.
특히 이번 브로맨스(VROMANCE)의 '괜찮은 척하지만’은 지난 8년간의 행보에 함께해 준 팬 ‘브로콜리(VROCCOLI)’를 향한 선물로써 그간 사랑으로 곁을 지켜 준 ‘브로콜리(VROCCOLI)’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보답하는 앨범이라 할 수 있다.
01. 괜찮은 척하지만 (Still)
Lyrics by Adam H. Evans(RBW), 진민호(RBW)
Composed by Adam H. Evans(RBW), 진민호(RBW)
Arranged by Adam H. Evans(RBW), 진민호(RBW), 강민훈
'괜찮은 척하지만 (Still)’은 다이나믹한 스트링 사운드와 함께 브로맨스(VROMANCE)의 애절한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이별 후 혼자 남은 일상에 괜찮은 척하지만, 우리가 남긴 흔적들은 여전히 남아 매 순간 날 무너뜨린다.
곡의 시작을 알리는 피아노 선율은 애틋했던 추억을 떠올리게 하며 그리움이 몰려오듯 몰아치는 스트링 사운드는 견딜 수 없는 슬픔과 쉽게 벗어날 수 없는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다.
02. 괜찮은 척하지만 (Still) (Inst.)
Composed by Adam H. Evans(RBW), 진민호(RBW)
Arranged by Adam H. Evans(RBW), 진민호(RBW), 강민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