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 OST Part.5
시연 (드림캐쳐) [Runaway] / 임단우 [곁에 있다면]
김하늘, 정지훈 주연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극본 최윤정, 연출 박홍균)의 다섯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화인가 스캔들'은 대한민국 상위 1% 화인가를 둘러싼 상속 전쟁으로 인해 생명의 위협을 받는 나우재단 이사장 '완수'(김하늘 분)와 그녀의 경호원 '도윤'(정지훈 분)이 화인가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치명적 스캔들 드라마.
타이틀곡 'Runaway'는 Electronic 장르에 기반을 둔 Industrial Music으로 다크하면서도 속도감 있는 전개가 인상적인 곡이다. 그간 수많은 곡에서 전자음악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작곡가 Naiv가 이번에도 'Runaway'를 통해 그만의 세련되고 수려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특히, 가창을 맡은 시연 (드림캐쳐)은 파워풀하고 유니크한 보이스로 곡을 완성시켜 극중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수록곡 '곁에 있다면'은 록/메탈 장르에 기반을 둔 발라드곡으로 잔잔한 일상을 변하게 한 기적 같은 인연을 향한 진심 어린 고백송이다. 작곡가 GLODY, 오세훈, 박솔이 협업하여 임단우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따뜻한 노래로 완성되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은 7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