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HA SUNG WOON) The 8th Mini Album [Blessed]
- 7월 17일 미니 8집 [Blessed] 발매, 하성운의 진가를 보여줄 과감한 시도!
- 내가 선택한 삶에 대한 자신감을 매력적으로 표현해 낸 'Blessed'
- 힙합부터 포크 팝 장르까지 다채로운 수록곡들로 조화롭게 구성한 앨범 [Blessed]
완성형 아티스트 하성운이 긴 기다림 끝에 미니 8집 [Blessed]로 돌아왔다.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 이후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개성 넘치는 앨범을 발표하며 음악적 커리어를 쌓아온 하성운이 이번 미니앨범으로 또 한 번 과감한 변신을 시도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보여준다.
타이틀 곡 'Blessed'는 트랙이 강조된 힙합 베이스의 댄스 장르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하성운만의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스스로 선택한 길을 향해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신감을 가사에 담은 곡이다. 또 대중성을 겸비한 실력파 프로듀서 Colde와 하성운이 곡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유토피아를 구현해낸 'Blessed' 뮤직비디오는 하성운이 이끄는 판타지로 빠져들기에 충분하다. 불완전한 시공간 속에서 비로소 완성된 자아를 찾아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는 모습은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변신을 꾀한 하성운의 시도와도 맞닿아 있다.
미니 8집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두근거림과 설렘을 담아낸 'I Wanna', THE BOYZ 에릭이 피처링에 참여한 포크 팝 장르의 'All I Need (feat. ERIC of THE BOYZ)', 락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돋보이는 'I Already Lost You', 경쾌한 사운드와는 상반된 가사가 인상적인 'Mystery'까지 총 5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처럼 하성운의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듯 청량한 사운드부터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이번 앨범은 한층 더 깊어진 그의 감성을 엿볼 수 있다.
타인에 의한 ' Blessed'가 아니라 스스로 'Blessed'가 되길 바라며, 그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나의 존재라는 하성운의 근거 있는 자신감이 큰 울림으로 전해지길 기대해 본다.
1. Blessed *title
Lyrics by 하성운, Colde, yukon (0WAVE), 이형석, bay(153/Joombas), 차리(153/Joombas), 이은화(153/Joombas), 지예원(153/Joombas), 김다슬(Jamfactory), 오민주(Jamfactory), 장정원(Jamfactory), Maryjane(lalala studio), 장승민(lalala studio), 임수란(lalala studio)
Composed by Colde, basecamp, no2zcat, Haedo (Papermaker)
Arranged by Colde, basecamp, no2zcat
타이틀곡 'Blessed'는 트랙이 강조된 힙합 베이스의 댄스 장르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하성운만의 강렬한 이미지를 볼 수 있다. 누군가가 선택해 준 삶이 아닌 내가 선택한 나의 길을 당당히 걸어가겠다는 자신감을 담은 곡이다.
2. I Wanna
Lyrics by 조윤경
Composed by Freedo, Ryan Bickley, Taneisha Jackson, Alex Keem, TMM
Arranged by Freedo
따뜻한 기타 사운드로 시작되는 ‘I Wanna’는 밝은 무드의 트랙에 소년미 넘치는 하성운의 목소리가 더해진 팝 댄스 곡으로, 사랑이 시작되는 두근거림과 이 마음을 너에게 전하는 설렘을 가사에 담아 표현하였다.
3. All I Need (feat. ERIC of THE BOYZ)
Lyrics by EXY, 솔희 (SOHLHEE), adeMade, 12AM, Brodie Kelly, 정하리 (153/Joombas), Rizin (153/Joombas), 오민주 (Jamfactory), 에릭 (THE BOYZ)
Composed by Strawberry Banana Club, BiGGType (adeMade), WXNE (adeMade), 12AM, Brodie Kelly, adeMade
Arranged by Strawberry Banana Club, BiGGType (adeMade), WXNE (adeMade)
‘All I Need’는 통통 튀는 드럼 위에 펑키한 피아노 리프를 더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대중적인 멜로디를 특징으로 하는 포크 팝 장르의 곡으로, 이 여름밤 마음이 가는 대로 너와 함께하고 싶다는 의미를 가사에 담았다.
4. I Already Lost You
Lyrics by 하성운, 은진 (Jamfactory), 정연지 (ARTiffect)
Composed by Dylan Rouda, Michael Gerow, TMM, 케빈오빠 (쏠시레)
Arranged by Dylan Rouda, 케빈오빠 (쏠시레)
'I Already Lost You'는 시원한 락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장르로, 비록 너를 잃었지만 이별을 통해 성장한 나의 모습과 우리가 함께 한 추억들을 가사에 담아 에너지 있는 보컬로 노래한 곡이다.
5. Mystery
Lyrics by 박지현 (ARTiffect)
Composed by Jason Strong, Kyle Reynolds, Daniel Grossman, Candance Sosa, TMM
Arranged by Jason Strong, Kyle Reynolds
'Mystery'는 현대적인 보컬 이펙트와 클래식한 그루브의 악기가 결합된 곡으로 중심이 되는 경쾌한 기타가 사운드와는 달리, 여전히 이해할 수 없는 너와 멀어져만 가는 우리의 모습을 가사에 담아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