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씨, 좋아해요.
저 은하씨를 진짜 많이.. 많이 많이..
당신만을 좋아합니다."
기나긴 망설임 끝에 서로에게 솔직한 마음을 고백하면서 설레는 첫 연애를 시작하는 '지환'(엄태구 분)과 '은하'(한선화 분). 깊어지는 애정 전선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에게 대리 설렘을 안기고 있는 가운데, 서서히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두 사람의 깊은 감정을 대변하는 OST '너로 물드는 시간 - 재만 (JAEMAN)'이 발매되었다.
서정적인 선율이 돋보이는 '너로 물드는 시간'은 어떠한 순간에도 상대와 함께하겠다는 다짐과 고백이 담긴 곡으로, 온 마음을 다해 '은하'를 끝까지 지켜내고자 하는 '지환'의 의지와 사랑을 엿볼 수 있다.
부드럽고 섬세한 음색으로 호소력 짙게 곡을 장식한 '재만'은 혼성 보컬 그룹 어반자카파의 원년 멤버로 데뷔 후 2017년 싱글 'Complicated'로 솔로 활동을 시작, 이후 'day off', 'stranger', '옆에 있어줘' 등 특유의 감각이 드러나는 대표곡으로 대중에게 사랑받았다. 이외에도 가수 폴킴, 이하이, 방탄소년단, 10cm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에 작사, 작곡, 편곡자로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재능을 드러내왔다.
이번 '너로 물드는 시간'은 '다비치', '엠씨더맥스', '트와이스'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 협업해왔으며, '뷰티 인사이드',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다양한 드라마의 OST를 탄생시킨 '최한솔' 작곡가와 '낮에 뜨는 달',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로 좋은 호흡을 보여주었던 '김민기', '문시온' 작곡가가 의기투합해 극에 깊은 여운과 몰입도를 더하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