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 OST Part.1 - 스트레이 (The Stray) [We Are]
김하늘, 정지훈 주연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극본 최윤정, 연출 박홍균)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화인가 스캔들'은 대한민국 상위 1% 화인가를 둘러싼 상속 전쟁으로 인해 생명의 위협을 받는 나우재단 이사장 '완수'(김하늘 분)와 그녀의 경호원 '도윤'(정지훈 분)이 화인가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치명적 스캔들 드라마.
'We Are'는 가수 이승윤이 부른 동명의 곡을 스트레이 (The Stray)의 감각적인 보이스로 재해석한 곡이다. 아무도 믿지 못하는, 진실을 밝혀내고자 하는 가사에 담긴 미스터리한 무드를 스트레이 (The Stray)만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극대화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여러 드라마 OST를 비롯하여 백아, 도영 (DOYOUNG), 아이유의 'Love wins all' 등 수많은 기타 세션에 참여해온 기타리스트이자 작곡가 송현종이 편곡을 맡아 원곡이 가진 웅장하면서도 드라마틱한 에너지를 어쿠스틱 기타와 파워풀한 일렉기타 연주로 새롭게 편곡하여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은 7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