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OST Part. 2
‘THE PLAYER – 앨런, 우빈, 민희, 형준 (CRAVITY)’
더 강력해져 돌아온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까지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의 두 번째 OST ‘THE PLAYER’가 발매되었다.
두 번째 OST ‘THE PLAYER’는 강렬한 비트와 독특한 신스 소리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주인공 '강하리'와 플레이어들이 유쾌 상쾌 통쾌하게 악당들을 한바탕 털어버리는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곡이다. 2020년 데뷔 이후 완성도 높은 팀워크와 소년미 넘치는 매력으로 비상하며, 최근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멤버 ‘앨런, 우빈, 민희, 형준’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며 크래비티만의 청량한 감성을 녹여냈다.
특히, ‘THE PLAYER’는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등 유명 K-POP 아이돌 팀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OST 프로듀싱까지 참여, 다양한 음악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샘 카터'를 비롯해 IZ*ONE (아이즈원), OMEGA X (오메가엑스) 등의 유수의 케이팝 앨범에 참여하고 있는 'KYRIELLE', 'IKEK'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K-POP OST가 탄생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전 세대가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송승헌(강하리 역)과 매 작품마다 폭 넓은 소화력을 자랑하는 오연서(정수민 역), 장르를 불문한 생활 연기의 최강자 이시언(임병민 역), 묵직한 존재감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하고 있는 태원석(도진웅 역), 탄탄한 캐릭터 표현력으로 신선한 에너지를 더할 장규리(차제이 역)의 환상적인 시너지가 펼쳐진다. 월화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반전의 재미와 함께 일촉즉발의 엔딩으로 초강렬 임팩트를 선사하며 앞으로 어떤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물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