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네 사랑에 숨 쉬어 그게 내 세상이니까”
지난 7월 정규 2집 ‘REBOOT'와, 연이은 디지털 싱글 ‘B.O.M.B (Kaboom ver.)' 발매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강렬한 이미지로 리포지셔닝한 트레저.
이번 신곡은 이루어질 수 없는 슬픈 사랑을 ‘KING KONG'에 빗대어 표현하였으며, 이를 통해 강렬하면서도 시네마틱한 뮤직비디오 연출로 컨셉츄얼한 트레저의 색다른 면모를 담았다.
빠른 템포로 진행되는 스토리 라인과 화려한 트레저만의 퍼포먼스, 비주얼적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트레저의 모습은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곡 소개글]
-KING KONG
트레저의 신곡 ‘KING KONG'은 다이내믹한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댄스 곡으로, 타격감 있는 비트와 강렬한 베이스로 개성 있는 사운드를 연출하였다.
트레저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는 파워풀한 보컬이 인상적이며, ‘킹콩'의 스토리를 녹여 ‘이루어질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모든 것을 바쳐 사랑하겠다.'는 맹목적인 사랑을 가사로 표현하였다.
작곡
AiRPLAY, Illjun, Ludwig Lindell, Daniel Caesar, Sandra Wikström, Jared Lee
작사
최현석, Ludwig Lindell, Daniel Caesar, Sandra Wikström, Jared Lee, AiRPLAY, 요시, Sonny, CHOICE37, LIL G
편곡
AiRPLAY, Illju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