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OST Part.2 발매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고경표 분)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강한나 분)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코믹 멜로 드라마 ‘비밀은 없어’의 두 번째 OST ‘Cliffhanger’가 전격 공개된다.
‘Cliffhanger’는 지올팍(Zior Park)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풍성한 화음, 반복적인 멜로디와 트랙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마치 악기를 쌓아 올리는 듯한 화음의 코러스 보컬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위태롭게 서 있는 감정을 위트 있게 풀어낸다.
지난해 ‘CHRISTIAN(크리스찬)’을 발매하고 강렬하고 파격적인 음악 스타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지올팍(Zior Park)은 ‘Cliffhanger’의 메시지와 분위기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극의 전개를 흥미롭게 이끌어나간다. 지올팍(Zior Park)은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낸 ‘Cliffhanger’를 통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비밀은 없어’는 고경표, 강한나, 주종혁, 고규필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와 케미, 눈을 뗄 수 없는 유쾌한 전개로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