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금씩 공개되는 얼굴, 가수 ‘누구 (NUGU)' 가 전하는 봄의 설렘
‘봄이 피어나 (Spring is blooming) ‘ 발매 !!
따뜻한 봄날 설렘 가득 안겨다 줄 가수 누구(NUGU)의 세번째 싱글 ‘봄이 피어나’가 발매되었다.
얼굴없는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누구’ 드디어 세번째 싱글을 발매하며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겨울 시즌송, 발라드에 이어 달콤한 봄 노래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가수 ‘누구’를 더욱 주목하게 만든다.
‘봄이 피어나’는 우리들에게 해마다 찾아오는 가장 설렘 가득한 계절, ‘봄’을 맞이하는 연인들의 다양한 배경과 사랑스런 감정을 담은 곡이다. 들떠있는 우리의 마음처럼 통통 튀며, 중독성있는 후렴이 인상적이다. 가사를 보고 있으면 마치 생생하게 펼쳐진 봄의 풍경을 느낄 수 있으며 사랑하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한 감정을 가득 담았다.
특히 이번 앨범은 ‘누구’의 보컬과 편곡에 있어서도 다양한 시도를 한 것으로 보이며 곡의 시작을 알리는 기타의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며, 일렉피아노와 멜로디와 함께 편성이 발전해 나가며 점차 풍성해지는 편곡 또한 이 곡을 듣는 또 다른 매력이다.
봄과 함께 대중에게 새로운 노래를 선보이는 ‘누구’. 앨범 속 가려졌던 베일이 조금씩 벗겨지는데, 이번 앨범과 함께 대중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길 기대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