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음원 신흥 강자 싱어송라이터 범진의 작은 위로, Digital Single [그런 날]
새로운 차트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새로은 Digital Single [그런 날]을 발매했다.
범진의 Digital Single [그런 날]은 사람들이 흔히 말하듯 ‘그런 날 있잖아~’ 라는 말로 만들게 된 노래이다. 인생이라는 것은 언제나 계획대로 되지 않고 슬픈 일들의 연속이고 희비가 교차하는 그런 날들의 연속이다. 너무나 아프고 슬프고 무력하고 모든 게 안풀리는 날, 자신에게,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에게 범진이 전하는 선물 같은 곡 이다.
마치 따스한 저녁 봄 바람을 맞으며 모든게 안풀리는 날 한강을 걸을 때 '괜찮아, 이럴 때도 있는거지 뭐' 라고 위로해 주는 듯한 부드러운 기타라인과 어떤 안좋은 일들을 겪더라도 넌 지금 괜찮아 잊어버려 라고 전하는 듯한 범진의 따스한 목소리와 가사는 요즘 세대들에게 사소하지만 크나큰 위로로써 다가온다.
인간관계와 너무 버거운 일상에 지쳐서 모든걸 놓아버리고 싶은 날, 되는 일마다 실수 투성이에 핀잔으로 가득한 '정말 최악이야'라고 느낄 법한 하루를 보낸 날, 그런 날엔 범진의 조그마한 위로를 들으며 다음 다가올 미래를 준비할 힘을 얻어보는 것은 어떨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