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SOLITARY BREAKTIME.
JEMINN의 2년 만의 컴백 싱글 앨범인 "Solitary Breaktime"은 그의 고독한 휴식 기간 동안 느꼈던 감정을 담아낸다. 이 앨범은 섬세한 멜로디와 감정적인 가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중들에게 그의 성장과 변화를 보여주는 특별한 작품이다.
트랙 리스트:
• 괜히 /영문 제목 : “For Nothing”
• 거긴 어때 (Prod. by GRIO) /영문제목: “How are you?”
• She’s In Love With The Boy (Feat. chocopie)
앨범 특징:
1. "괜히"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괜히"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OST에서 영감을 받은듯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중독적인 훅이 돋보이는 곡이다. 프로듀서 Jaw(죠)가 스트링 편곡에 참여하여 더욱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2. "거긴 어때" 두 번째 트랙인 "거긴 어때"는 프로듀서 그리오(GRIO)가 전반적인 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JEMINN은 이 곡에서 자신이 떠나간 이에게 속마음을 전하지 못한 아쉬움을 노래한다. 이 곡은 그의 성장과 변화를 담은 중요한 순간을 반영한다.
3. "She’s In Love With The Boy" 세 번째 트랙이자 유일한 영어곡인 "She’s In Love With The Boy"는 신예 여성 아티스트 초코파이(chocopie)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이 곡에서 JEMINN은 제 3자의 시점에서 남자를 짝사랑하는 소녀의 감정을 노래하며, 초코파이(chocopie)는 짝사랑하는 소녀 본인의 시점을 담아내 독특한 곡으로 완성되었다.
"Solitary Breaktime"은 JEMINN의 음악적인 성장과 감성적인 이야기를 담아내어, 청중들에게 감동과 공감을 전하는 특별한 앨범이다. 이 앨범을 통해 JEMINN의 2년간의 고독한 휴식 기간 동안 느꼈던 감정을 함께 나누어보길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