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wr Chyld & James Tillman’ [Luv 2 U]
Multi-instrumentalist이자 싱어송 라이터인 James Tillman은 Marvin Gaye음악을 듣고 충격을 받아 음악에 관심이 생긴 후, 지금까지 천부적인 음악적 재능과 꾸준한 노력으로 자신만의 음악적인 길을 구축하게 되었다. 전통성있는 R&B 사운드를 추구하지만 현대적인 감각 또한 뛰어나 세련된 사운드를 들려주는 그의 음악은 현지 Scene에서 앨범을 발표할 떄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는 2014년 4월 29일,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데뷔 EP앨범 [Shangri La EP]를 발표하며 미국의 유명 음악 메거진인 Okayplayer와 Essence Magazine 등의 다양한 매체들이 그의 음반을 다루며 유명세를 얻기 시작하였다.
이번 앨범을 함께 작업한 애틀란타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Flwr Chyld 또한 현지 Scene에서 굉장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그는 2016년 데뷔 싱글 [Rainfall]로 신인답지 않은 음악성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2018년 Nai Br. XX와 함께 발표한 싱글 [Feel the Breeze]로 대중적인 히트를 기록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번 싱글 [Luv 2 U]는 이 둘의 시너지가 제대로 발현된 앨범이며, 트렌디한 스타일이 가득 담긴 R&B 사운드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트랙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