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프로듀서 'JE.ON(제온)', 나 자신을 표현하는 '김동기'
두 명의 아티스트가 만나 선보이는 다섯 번째 [SERIES]
'비 오는 날 나에게만 우산이’
이 곡이 일단 너무 어둡지 않고 누구나 들으며 그림이 그려지는 멜로디를 쓰고 싶었습니다.
누구를 사랑하는 마음이 여러분에게도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첫 데뷔작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Composed by JE.ON(제온))
저는 이 곡의 주인공이라 생각하며 불렀습니다.
이 노래를 부르며 저의 연애 이야기를 하는 것 같아서 더더욱 집중되었습니다.
이번에 같이 작업하게 된 제온님, 승현이 형에게 감사합니다. 재밌게 들어주세요 (Vocal by 김동기)
비가 오는 거리를 걸을 때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걷고 싶고,
비를 한 방울도 안 맞게 하고 싶은 마음을 가사로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멋지게 멜로디를 입혀준 정훈이, 주인공처럼 노래 불러준 동기에게 고맙습니다. (Lyrics by 김승현(kimSeUng hYun))
[SERIES]
[384번지 STUDIO]에서 기획한 플랫폼 [SERIES]는 어느 기한을 두지 않고 총 6개의 작품을 하나씩
공개하여, 참여한 모든 아티스트 들의 목소리가 들어간 CD를 만들어 총 1장의 미니 앨범을 내는 형식이다.
SERIES : [계단(SERIES : 1)], [나의 전부였던 너에게(SERIES : 2)],[너를 입다(SERIES : 3)], [위로(SERIES : 4)], [비 오는 날 나에게만 우산이(SERIES : 5)]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