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그는 사랑 [He’s LOVE]
곡명; 그는 사랑 (Feat. 이소리)
아티스트: 배은영
[앨범소개]
배은영의 두 번째 이야기 ‘그는 사랑 (He’s LOVE)’
음악치료사 배은영이 첫 번째 싱글 [믿음] 앨범의 ‘믿음으로 걸어가네’ 에 이어, 사랑을 주제로 한 [그는 사랑]을 작사/작곡, 피아노 연주로 참여하며 두 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하였다. ‘그는 사랑’은 잔잔한 멜로디에 깊은 울림이 있는 가사로 상처 받은 우리를 바라보는 하나님의 마음을 묵상하며 쓴 곡이다. 존재론적 외로움과 고독에 힘겨운 우리에게 손 내밀어 친히 찾아오신 주님, 매섭게 찾아오는 내면의 어둠, 그 상한 감정을 어루만지며 안아주시는 사랑중의 사랑을 노래하고 있다.
[그는 사랑]은 음악치료사로 현재 활동 중인 배은영이 살아오면서 부딪혔던 내면의 갈등과 ‘우울과 상처’에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만나면서 느꼈던 생각들을 작사하였는데, 특히 메마른 땅, 버려진 씨앗에 꽃을 피워주시고 상한 마음에 빛을 주시는 사랑을 시각적인 감각으로 표현하였다. 또한 현재 싱어송라이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소리’가 절제된 목소리와 강렬함을 더하여 피처링해주었고 스트링 편곡 및 섬세한 프로듀싱으로 곡을 극대화 하였다. 앞으로 치유음악에 관심을 가지고 상처 입은 마음에 위로가 되는 노래를 더욱 기대하여 본다.
[그는 사랑]
“언제나 혼자인 느낌입니다. 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언제나 밝게 웃고 있지만 왜 마음은 항상 어둡고 내 안에 난 울고 있을까요. 세상과 벽을 쌓고 갇혀있는 나. 더 숨어버리는 나. 그런 나를 바라보시는 주님을 느껴봅니다. 나와 함께 울어주시고, 이런 나를 안다고 공감하여 안아주시는 주님을 만납니다. 상한 내 심령, 메마른 내 마음에 빛을 주시고 작은 나의 인생을 향해 당신의 사랑과 소망을 말씀하십니다. 주 앞에 엎드려 눈물로 그 발을 적셔봅니다. 내게 전해져 오는 하나님의 사랑. 그 사랑이 나를 살립니다. 날 위해 죽음으로 사랑을 보여주신 그 십자가 사랑을 노래합니다.” [그는 사랑] 이 고백을 통하여 당신의 아픈 마음을 공감하고 싶습니다. 또한 하나님이 그 마음을 온전한 사랑으로 치유하십니다. 버려진 씨앗에 꽃을 피워주신 이 위대한 사랑이 당신과 함께 하길 소망합니다.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 로마서 5장 8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