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 송 라이터 가수 라인 (Line)의 네번째 싱글 [함께 하려해] 발매!
지난 2013년 10월에 세 번째 디지털 싱글 [My Lady] 를 발표 한 지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시간이 흘러 벌써 네 번째 디지털 싱글 "함께 하려해" 라는 곡으로 다시 돌아왔다. 이전 세 번째 디지털 싱글 "My Lady" 은 시원하게 치고 나가는 곡 스타일 이었다면, 이번 네 번째 디지털 싱글 '함께 하려해' 는 발라드 풍의 따뜻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노래이다. 제목에서도 유추 할 수 있듯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려 하는 마음을 노래로 표현 한 것이다.처음 막 시작 단계에 있는 연인들의 모습이 될 수도 있고 연인에서 이제 결혼을 하게 되는 신혼부부들의 모습이 될 수도 있는, 일반적이고 단순한 연애에만 국한 되지 않는, 모든 사랑에 걸 맞는 가사이다. 이번 곡 또한 실제 경험담 이지만 어느 누구에게나 공감이 될 수 있도록 적은 가사가 특징이다.
전반적인 따뜻한 피아노의 사운드와 그 뒤를 맑게 잡아주는 어쿠스틱 기타로 연애를 시작하기 전의 분위기로 만들다. 스트링 (현악기)으로 확장 시키며 연애 중의 분위기로 이끌어간다. 하지만 어느 연인들에게도 굴곡이 있기 마련인 부분으로 위기를 표현하다 다시 해피엔딩의 마무리를 지어주는 정직한 기승전결의 가사와 음악 구성이 한결 듣기 편하고 더욱 가까이 와 닿을 음악이다. 앨범 커버도 카툰 형식, 배경은 실제 사진을 이용하여 연인의 따뜻함을 나타내었다. 싱어 송 라이터 가수 LINE. 이번 네 번째 디지털 싱글 "함께 하려해" 가 축가로 널리 쓰였으면 좋겠다는 후문이다. 꾸준하고 열심히 하는 그의 행보가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