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샤인' [I know]
하나님께 처음 받은 사랑을 노래하는 신나는 일렉트로닉 댄스곡 "첫사랑"으로 활동하며 일렉트로닉 리듬과 어울리는 시원한 가창력, 파워풀 하면서도 여성적인 매력이 있는 안무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CCM 사역팀 '엘샤인(L-shine)'이 약 1년 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 [I know]를 발매하였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I know]는 상처 입고 지쳐 절망에 빠져있던 나에게 찾아오신 주님께서 마치 "너의 작은 아픔 하나까지 내가 다 안단다. 괜찮다. 내가 너를 사랑한다." 라고 말씀하시는 듯 한 부드럽고 따뜻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또한 스스로에게 갇혀 자신의 슬픔과 절망만을 바라보던 지난날을 돌아보며 이와 같은 상황에 빠져있는 이들을 위로하고 그 시선을 돌이켜 하나님의 사랑의 손길을 붙잡고 나아가기를 권면하는 '엘샤인(L-shine)' 멤버들의 소망과 축복의 마음이 들어있는 곡이기도 하다.
여성 CCM 사역팀 '엘샤인(L-shine)'은 '요한일서 1장 7절' (그가 빛 가운데 계신 것 같이 우리도 빛 가운데 행하면 우리가 서로 사귐이 있고 그 아들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 말씀을 팀의 모토로 삼고 하나님의 빛과 사랑을 세상에 전하며 그 빛으로 어두운 세상을 밝히는 주님의 도구가 되길 원하는 팀이다.
'엘샤인(L-shine)'의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I know]는 지난 디지털 싱글 [첫사랑]의 기획, 제작을 맡았던 AK music의 '서정혁'의 곡으로 이번에도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서 진행하였다. AK music 의 '서정혁' 프로듀서는 '이성재', '지니', '신혜진'을 프로듀싱하였으며 현재 '조한민' 앨범과 '김진태' 정규앨범 등을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프로듀서이다.
이번 '엘샤인(L-shine)'의 디지털 싱글 앨범 [I know]는 듣기에 편안하지만 가볍지 않은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인 만큼 그루브하면서도 묵직한 리듬으로 깊고 세련된 감성을 담아보려고 노력하여 한층 높아진 평가를 받고 있다.이들의 앞으로의 활동이 주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