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노 웨이 홈(No way home)의 삽입곡 'Sky view'
이름과 어울리듯 일상에 지치고 모든 것을 내려놓고 싶을 때 높은 하늘 아래 어디든 떠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노웨이홈의 MC인 소녀시대의 써니, 효연의 보컬로 한층 더 편안한 몰입감을 자아낸다.
특히 가사 속, '저 높은 태양의 열기도 You can't stop it 어디든 떠나자 나와 Like it, 밤이 새도록 우린 함께 All through the night, All night' 과같이 바쁜 현대인들의 마음 한편에 있는 여행, 휴식 등 자유를 찾아 떠나고 싶은 갈망이 한층 더 현실감 있게 표현이 되었다.
프로듀싱에는 각기 다른 장르의 프로듀서들의 공동 작업으로 더욱 곡에 신선함을 더했다.
EDM 씬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ZB(제트비)가 참여하였고 기존 본인의 스타일인 댄스튠을 벗어나 새로운 장르의 행보로 활발한 무브먼트를 보여주고 있으며, '위로해 줄게', '줄 거야' 등 R&B 듀오 G.Urban(지어반)으로 활발히 활동해온 홍혁수와 '차라리 널 몰랐었다면'으로 데뷔한 차세대 발라더 현수의 새로운 프로듀싱 팀 '바스터즈(Basterds)'의 첫 행보도 힘을 더 했다. 또한 활발한 프로듀싱 활동으로 본인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ANTIK'의 세련되고 다채로운 감각이 프로듀싱에 가미되어 빛을 발하였다.
이들의 프로듀싱으로 제작된 'Sky View'는 캠핑 예능인 '노 웨이 홈'의 편안한 감성과 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