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남과여’ OST Part.6 ‘이만 안녕 – 민서 (MINSEO)’
드라마 '남과여'의 OST Part.6 ‘이만 안녕’이 공개됐다.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기획 채널A/제작 스튜디오고트, 더그레이트쇼)는 이동해, 이설 주연의 드라마로 동명의 유명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를 다룬 스토리다.
‘남과여’는 재회를 앞둔 현성과 성옥 사이에 건엽이 등장하며 치열한 삼각관계가 펼쳐지며, 베일에 싸여있던 은정의 과거 공개되는 등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치솟게 하고 있다.
‘이만 안녕’ 은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여주인공 ‘성옥’의 마음을 담담하게 풀어내었으며, 가창력으로 인정받는 민서가 참여해 깊이있는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했다.
‘bye 이제는 전부 보낼게 bye 너보다 나를 위해 주던 너를’, ‘서서히 식어가는 우리 미안해 더는 볼 수 없어 나는 이만 안녕’등 돌이킬 수 없는 현성과 성옥의 마음을 직설적으로 풀어내며, ‘민서’의 보이스 컬러가 어우러져 더욱 깊은 감정선을 느낄 수 있다.
김재환 ‘어떤날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Your Light’, LUCY ‘찾았다’ 등의 아름다운 노랫말을 쓴 김호경이 작사를 맡았고 정승환 ‘너였다면’, 폴킴 ‘있잖아’, 멜로망스 ‘짙어져’등 인상적인 OST를 다수 발표하며 사랑받은 프로듀싱 팀 1601 (정승현, 박태현)이 작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감성 발라드 탄생을 예고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