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프 (Ruf)' 가 첫 싱글 [Fires] 를 발매하며 오랜 시간 꿈꿔왔던 음악여정에 첫발을 내딛었다.
여러가지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던 시기에 우연히 음악공부를 시작한 그는 작곡에 몰두하며 자신의 내면의 이야기와 대면하게 된다. '러프' 는 그간 쓴 여러 곡 중에서 "Fires" 와 "Just Once" 두 곡을 약 6개월의 작업기간을 거쳐 이번 앨범에 수록하였다.
1. "Fires (Feat.데이비스)" (작사/작곡: Ruf 편곡: Ruf, 아루앤폴클래스) 원해 라는 다소 진부하고 익숙한 표현을 직설적 화법으로 풀어낸 곡으로 러블리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의 곡.
2. "Just once (Feat.데이비스)" (작사/작곡: Ruf 편곡: Ruf, 아루앤폴클래스) 과거 기억 속의 한 사람을 회상하는 내용을 남성적인 팝록사운드로 표현한 곡.
이번 싱글 앨범은 최근 유행하는 전자악기 사용을 최대한 배제하고, 기본에 충실한 구성으로 사운드를 연출, 좀 더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담고자 했다. 앨범 프로듀싱에는 듀얼 프로듀서 '아루앤폴' 이 참여하였으며, 건반 세션에 '고영화', 보컬 피쳐링에 '데이비스', 기타에 '요즘' 이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에 기여했다. 느리지만 꾸준히 목적지를 향해 걸어가는 그의 음악적 행보에 조금 더 귀 기울여 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