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뮤직 크리에이터로 주목받은 ‘여러분의 동생’ “여동생(ㅇㄷㅅ)” 전격 데뷔!
“모든 게 완벽한 내 하루의 끝에 네가 있어 너를 정말 좋아해” 사랑에 빠진 청춘의 풋풋한 고백
‘고백’, ‘정신 차려 이 각박한 세상 속에서’, ‘열대야’, ‘이불’, ‘Dear Rain’ 등의 자작곡 발매와 자체 유튜브 채널 ‘여동생YeoDongSaeng’을 통해 ‘드림하이 OST’, 아이유, 악동뮤지션, 레드벨벳, 데이식스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커버 음악으로 이름을 알려온 2인조 여성 듀오 ‘여동생’이 전격 데뷔한다.
소현, 혜민으로 구성된 ‘여동생’은 맑고 밝은 음색,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들을 수 자작곡으로 폭넓게 사랑받아 왔다. 특히 ‘여동생’만의 특유의 재치와 현실감을 담은 가사로 MZ세대들의 많은 공감을 받아왔다.
새 출발을 선언하며 발매하는 여동생의 새 싱글 ‘좋아해’는 사랑에 빠진 청춘의 풋풋한 고백을 주제로, 곡의 처음부터 끝까지 사랑의 설렘을 가득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아기자기한 피아노 선율 위 경쾌한 멜로디 라인과 여동생의 밝고 싱그러운 보컬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곡을 한층 더 사랑스럽게 만든다.
‘여러분의 동생’이라는 의미를 담은 팀 이름답게 친근하게 우리 곁에 한 발짝 더욱 다가올 ‘여동생’을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