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금씩 공개되는 얼굴, 가수 ‘누구 (NUGU)' 두번째 싱글
’언제까지 웃는척을 해야만 해‘ 발매 !!
-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이 계절처럼, 친구에서 사랑으로 변해가는 감정을 담은 발라드곡 !!
얼없가 (얼굴없는 가수), 누구(NUGU)의 두 번째 싱글 ‘언제까지 웃는척을 해야만 해’가 발매되었다.
가수 ‘누구’는 지난 1월에 달달한 시즌송 ‘함께 듣는 겨울’ 로 데뷔하였으며, 이번 신곡을 통해서는, 바라보는 사랑의 아픔을 전하는 발라더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언제까지 웃는척을 해야만 해’는 친구에서 점점 사랑의 감정이 자라나는 한 남자의 가슴시린 고백을 담고 있는, 발라드곡이다. 첫 소절부터 마치 자신의 이야기처럼 실감나게 풀어낸 보컬이 인상적이며, 후렴구의 절절한 보컬을 풍부한 스트링라인이 한없이 감싸며 듣는 이에게 바라보는 사랑의 아픔을 전한다.
이번 신곡은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리즈의 마스터이자, 조영남, 정훈희, 운복희, 폴포츠, 스틸하트, 김호중, 영탁, 수지, 거미, 윤하 등 장르불문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경범 작곡가와 뛰어난 감성으로 다양한 곡들을 탄생시키고 있는 작곡가 최철훈이 의기투합하였다.
한편, 가수 누구 (NUGU)의 얼굴은 매 앨범마다 조금씩 조금씩 공개될 예정이라, 앞으로 행보에 기대를 모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