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다래의 두번째 음원 발매 곡.
또 너희가 내 이름으로 말미암아 모든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마가복음 13장 13절
주님이 다시 오실 날의 징조에 대한 마가복음 13장 말씀을 읽으며 만든 곡으로 주님의 재림을 기다리고 기대하는 내용의 노래이다. 지금은 주님의 이름으로 인해 고난받지만 주님 다시 오시는 그 날에는 내 모든 눈물 닦아주시고 품에 안아주실 주님을 기대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 곡을 듣는 많은 사람들이 다시 오실 주님을 함께 기대하길 바란다.
이번 이다래 두 번째 싱글 앨범 작업에는 어노인팅 싱어로 사역후 레코딩엔지니어와 프로듀서로 활동중인 오상호의 프로듀싱과 믹스하에 Ju Eun의 편곡과 연주로 완성도를 높였다.
악기세션으로는 폴킴과 크러쉬 임헌일 스텔라장등의 앨범에 참여한 위드스트링 임은진의 깊이있는 첼로 연주로 곡에 무게감을 더하였으며, 기타에는 밴드 초묘에서 기타세션으로 활동중인 기타리스트 이광선이 참여하였고 베이스에는 주요안의 참여로 곡의 연주가 완성되었다.
첫 번째 싱글에 이어, 이성실 엔지니어가 이번 앨범에서는 CO-Producer로 참여하여 프로듀싱의 완성도와 사운드 퀄리티를 높여주었으며 마지막으로 트와이스, 청하, 옹성우, 김필등의 앨범을 마스터링하였고 현재 대중음악씬의 핫한 마스터링 엔지니어로 자리잡은 허니버터 스튜디오 박정언 기사의 마스터링으로 사운드의 방점을 찍었다.
주 이름으로 인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