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Haru의 싱글 앨범 ‘색’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모두가 각자의 고유한 색을 지니고 살아가고 있으며, 언젠가는 그 아름다운 색을 꼭 찾을 수 있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하양 또는 검정의 이분법적인 논리로 가득 찬 세상에서 분명 우리가 갖고 있는 색깔은 그 어느 것보다 아름다울 것이라는 바람이 담겨 있다.
Haru Project
일본과 한국의 문화 교류를 위해 시작된 이 프로젝트는 일본의 아티스트와 한국의 아티스트가 보다 더 깊은 소통과 교류를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되었으며, 나아가 일본과 한국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기를 바라는 간절한 소원이 담긴 프로젝트이다.
[뮤지션 소개]
Haru의 이름에는 여러 의미가 담겨 있다. 매일 매일을 살아가는 ‘하루’라는 의미도 있지만, 따뜻한 계절을 나타내는 ‘봄’이라는 의미도 함께 담고 있다. 음악을 듣는 모든 사람들이 봄처럼 따뜻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작곡가 Haru가 음악을 만드는 이유이다.
인생의 가장 큰 의미는 ‘행복’을 찾는 데에 있다고 생각하는 그는 지금까지 늘 행복해지기 위한 음악 활동을 해왔으며, 앞으로의 모든 활동에도 그 목표는 변함이 없을 것이다.
엔써뮤직(Nswer Music) 발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