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 2 <오늘부터 - 빈센트블루>
짜릿한 사이다 복수에 핑크빛 설렘을 더할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두 번째 OST ‘오늘부터’가 발매되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 2 ‘오늘부터’는 설렘과 망설임이 뒤섞인 복잡 미묘한 사랑의 두근거림을 밝고 경쾌한 무드로 그려내는 곡으로 음악감독 ‘박성일’의 곡에 싱어송라이터 ‘빈센트블루’가 가창자로 참여하여 독특하고 트렌디한 음색을 들려준다.
음악감독 ‘박성일’과 ‘빈센트블루’는 앞서 ’빈센트블루’의 데뷔곡인 그녀는 예뻤다 OST ‘쿵쿵쿵’을 통해 두근거리는 사랑의 설렘을 선사한 바 있다. 두 사람의 협업이 다시 한번 들려주는 기분 좋은 두근거림은 드라마가 보여줄 통쾌한 사이다 복수에 로맨틱한 요소를 조화롭게 연결하며, 시청자와 리스너에게 몽글거리는 사랑의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 강지원(박민영 분)이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1, 2화 방송 직후 과몰입을 유발하는 배우들의 열연과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초고속 전개를 선보이며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대세 드라마로 거듭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