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만 까딱하면 OST Part.3] 우연(woo!ah!) “찾았다” 공개
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의 OST Part.3가 발매되었다.
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의 OST Part.1인 LUCY의 ‘찾았다’를 극중 ‘문예지’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Z세대 아이콘’ 걸그룹 woo!ah!(우아!)의 보컬 우연이 직접 가창자로 참여해 부른 버전이다. 문예지와 주선재의 예술제 참가곡으로 어쿠스틱 피아노 위에 담백하게 감정을 담아낸 청아한 목소리가 돋보인다.
우연의 감미로운 음색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번 곡은, 사랑의 여정을 담아내었다. 달콤한 목소리가 곡을 물들이면서, 사랑에 대한 깊은 감정을 표현하는 가사가 눈에 띈다. 이 음악을 통해 듣는 이들은 마치 사랑을 처음 알아가는 듯한 감정을 경험할 것이다.
2020년 5월 13일에 데뷔한 woo!ah!(우아!)는 'Z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며 가요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그룹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와 동남아 등에서도 글로벌한 팬덤을 형성하여, 뛰어난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그 결과, woo!ah!(우아!)에 대한 해외의 지속적인 관심이 계속되고 있으며, 그들은 가요계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유지하고 있다.
‘손가락만 까딱하면 (Snap and Spark)’은 인기는 곧 계급이 되고 하트를 받지 못하면 루저가 되는 세상 속에서 핑크빛 사랑을 하고 싶어 안달난 한국연예예술고등학교(한예고) 학생들을 중심으로 그들의 계급과 욕망, 사랑 그리고 성장 등 낯설지만 더욱 과감하고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하이틴 드라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