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내가 그를 완전히 놓아 보냈다 여겼을 때
나는 그를 가장 열심히 붙잡고 있었는지도 모른다.
점점 깊어지는 삼달과 용필의 청정 짝꿍 로맨스가 매회 설렘을 최고조에 이르게 하며 2막에 들어선 '짝꿍의 역사'에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가운데, 항상 그 자리에서 삼달에게 든든한 곁이 되어주고자 하는 용필을 모습을 그려낸 듯한 OST Part.5 '그대 내 맘에 - 범진'이 발매되었다.
'그대 내 맘에'는 담담한 분위기의 반주와 범진의 담백하고 깊이 있는 음색이 조화를 이룬 레트로 감성의 포크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마음을 고스란히 가사에 담아내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대세 싱어송라이터 '범진'은 이별로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따스한 위로를 건네는 '인사'를 통해 포근한 감성으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역주행 인기를 이어가면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지난 크리스마스 단독 콘서트 티켓이 오픈 1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는 중이다.
이 곡은 [웰컴투 삼달리]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개미 음악감독과 히트 작곡가 한밤이 협업한 곡으로, [동백꽃 필 무렵], [부부의 세계] 등에서 좋은 호흡을 보여주었던 만큼 극의 서사에 몰입도를 더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