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만 까딱하면 OST Part.2] 민서(woo!ah!) “Walk In The Moonlinght” 공개
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의 OST Part.2가 발매되었다.
Walk In The Moonlight은 몽환적인 기타리프와 미니멀한 구성의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기타와 함께 독백처럼 전개되는 도입부가 인상적이다.
'Z세대 아이콘' 걸그룹 woo!ah!(우아!)의 보컬 민서가 참여하였다.
민서 특유의 맑은 음색은 서정적인 곡과 아름답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감미로운 여운을 감돌게 하며, '너'에게 빠지는 순간을 몽환적으로 풀어낸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을 깊게 남긴다.
2020년 5월 13일에 데뷔한 woo!ah!(우아!)는 'Z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며 가요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그룹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와 동남아 등에서도 글로벌한 팬덤을 형성하여, 뛰어난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그 결과, woo!ah!(우아!)에 대한 해외의 지속적인 관심이 계속되고 있으며, 그들은 가요계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유지하고 있다.
‘손가락만 까딱하면 (Snap and Spark)’은 인기는 곧 계급이 되고 하트를 받지 못하면 루저가 되는 세상 속에서 핑크빛 사랑을 하고 싶어 안달난 한국연예예술고등학교(한예고) 학생들을 중심으로 그들의 계급과 욕망, 사랑 그리고 성장 등 낯설지만 더욱 과감하고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하이틴 드라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