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사랑을 시작해, 이 숨결이 닿을 때'
한층 짙어진 보컬 매력과 음악 감성.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 PL, 새 싱글 'White Love'를 공개했다.
신곡 'White Love'는 러블리한 팝 장르의 R&B 곡으로 동화 같은 멜로디와 크리스마스 캐롤 분위기의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어 연말 컨셉 테마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달빛에 미끄러질 듯한 'LAKOV'의 부드럽고 섬세한 터치와 선율, 화답이라도 하듯 나지막이 읊조리는 듯한 'Robiq'의 따뜻하고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특히 브릿지 구간에서 그의 동료들의 풍성한 콰이어 하모니가 신선함을 주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 속에서 느끼는 따뜻하고 포근한 설렘과 풋풋함을 담은 가사와 시원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신곡 'White Love'. 지난 PL(피엘) 연말 콘서트에서 선공개 라이브를 통해 이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만큼, 발매일을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 From PL
이번 앨범의 주제는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리면?’이라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떠올려 노랫말에 담아보았어요. 별다를 것 없이 매년 찾아오는 성탄절이지만, 새하얀 눈이 내리길 바라는 그리고 기적처럼 눈이 내린다면! 기대를 안고 살아가는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공감을 주고 싶어요. 사소한 일상의 이야기 속에서 작은 순간의 감동과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싶은 노래입니다. 재밌게 들어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