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명가’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 5세대 걸그룹을 론칭하다.
JYP의 프로듀싱 아래 국내 최정상 보컬 리스트 4인으로 구성된 새로운 신(神)인 걸그룹이 탄생했다.
첫 방송 후 각종 화제성 지표를 휩쓸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는 ‘골든걸스’
걸그룹으로 다시 태어난 레전드들의 폭발적인 하모니, 그 ‘도전’의 아름다운 여정이 지금 시작된다.
1. <<Feel Special>>
트와이스의 Feel Special은 감성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를 신효범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재해석해 KBS2 <골든걸스> 프로그램에서 선보여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작사 / J.Y. Park `The Asiansoul`
작곡 / J.Y. Park `The Asiansoul`, OLLIPOP , Hayley Aitken
편곡 / J.Y. Park `The Asiansoul`, 고영환
2. <<벌써 12시>>
청하의 벌써 12시는 그대와 헤어져야만 하는 시간 12시가 가까워져만 오고, 이제 가야 하지만, 마음속 서로의 대화처럼 보내주기 싫은 상황을 도발적이고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이은미가 KBS2 <골든걸스> 프로그램에서 밴드 버전으로 표현하여 큰 반향을 일으켰다.
편곡 / 박진영, 고영환
3.<<Touch My Body>>
씨스타의 메가 히트곡으로, 도발적인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가 아주 인상적인 곡이다. 이를 KBS2 <골든걸스> 프로그램에서 인순이 신효범이 시원한 보컬로 소화하여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편곡 / 박진영, 고영환
4.<<Good-bye baby>>
편곡 / J.Y. Park `The Asiansoul`, 홍지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