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6일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2'
전작인 '사운드트랙 #1'은 20년 지기 오랜 친구 사이였던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며 연인으로 발전해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헤어졌던 연인과 새로운 연하남 사이에서 고민하는 세 남녀의 삼각관계 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이다.
배우 금새록과 노상현이 재회한 연인으로 등장하며, 데뷔를 알린 신예 손정혁은 두 사람 앞에 나타난 연하남 싱어송라이터로 출연한다.
누구나 한번쯤 겪어 봤을 현실과 사랑에 대한 고민을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청춘들의 또 다른 공감대를 자아낼 예정이다.
[사운드 트랙#2] 네번째 가창자로 권은비가 나선다.
권은비의 '그때 우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는 이미 어긋나버린 서로의 관계를 다시 맞춰가고 싶다는 염원을 담은 곡이다.
어쩌면 미련일지 모르겠지만 밤이 되면 찾아오는 고요함과 외로움이 둘만의 쌓여 있는 추억을 다시금 떠오르게 한다.
맑으면서도 슬픈 음색을 가진 권은비의 목소리는 이 곡에서 특히 감정에만 집중하여 충실하게 표현함으로써 드라마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만든다.
임영웅, EXO 백현, EXO-CBX(첸백시), NCT 도영, 오마이걸, 멜로망스, 10CM, 헤이즈, 청하, 수란, 김종국, 박민혜 (빅마마)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협업한 프로듀싱팀 피크에이치의 이용민과 최인환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 ....